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의 포레스트 컬렉션 6월 매출이 올해 1~5월 평균매출 대비 20%가량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전 제품이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가운데, 천연 소재를 다층 구조로 적용해 여름철 수면 환경에 대응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여름철 통기성과 흡습성을 갖춘 기능성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고기능성 제품 매출이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