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최근 전면 개편한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그린에서 골드로 승급한 회원 수도 약 5배나 늘었으며 리워드 쿠폰을 받은 고객의 절반은 무료 음료보다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푸드나 MD 상품 교환을 선택 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스타벅스는 리워드 개편 외에도 매장 운영 방식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