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애경산업은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론칭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만개(내부 매출 기준)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눈매 확장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 제품은 동일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

투에딧 관계자는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 디테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점이 브랜드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채널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