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프링 시니어, 화성레이크점 오픈…“새로운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더 스프링 시니어, 화성레이크점 오픈…“새로운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 제시”

더 스프링 시니어 관계자는 “우리나라가 고령화 사회로 빠르게 진입하고 있어 전문적인 케어 시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 이에 따라 요양원과 실버타운의 중간 개념을 도입해 새로운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화성레이크점’을 정식 오픈하게 됐다”며 “독립적인 생활을 원하는 시니어에게 최적화된 1인실 전용 고급 시설과 첨단 건강 케어, 다양한 인지문화 프로그램, 생활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빠르게 입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 스프링 시니어 화성레이크점은 기존 요양시설과 달리, 자유로운 생활이 가능한 1인실과 전문적인 돌봄 케어 시스템이 특징이다.

더 스프링 시니어 관계자는 “파일럿으로 운영되는 동안 서비스를 보다 정교화하고 특화 맞춤 서비스를 진행해, 정식 오픈 후 입주 상담이 상당히 늘었다”며 “앞으로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