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 76%, "단순 적립 포인트보다 특별한 경험 원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 소비자 76%, "단순 적립 포인트보다 특별한 경험 원해"

한국 소비자 10명 중 7명 이상이 단순한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 혜택보다,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브랜드 경험 중심의 리워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 세계에서 1700개 이상의 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 중인 콜린슨 인터내셔널은 8일 서울 한남동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2025 아시아태평양 소비자 행복 보고서’를 공개했다.

국내 소비자의 52%는 브랜드 리워드에 전반적으로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세대별로는 밀레니얼 세대(59%)가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