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엔 립스틱? 이젠 선글라스”…CJ온스타일, 주문액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불황엔 립스틱? 이젠 선글라스”…CJ온스타일, 주문액 '껑충'

헌터(HUNTER) 아이웨어 화보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올해 상반기(1~6월) 선글라스 주문액이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VW베라왕의 ‘풀 티타늄 선글라스’는 상반기에만 약 150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오클리,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 중심의 스포츠 선글라스 주문액은 전년 대비 153% 증가했으며, 주문 고객 수도 4배 이상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