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 킴♥' 김지우, 재산 대체 얼마길래…"상당하다는 루머 있어" (4인용식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레이먼 킴♥' 김지우, 재산 대체 얼마길래…"상당하다는 루머 있어" (4인용식탁)

뮤지컬 '프리다'에서 프리다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김지우는 같은 작품에서 함께 활약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히어라, 아이키를 절친으로 초대해 "가족보다 더 자주 보는 사이"라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우는 두 사람에게 뮤지컬 작품의 배경이 되는 멕시코의 전통 음식을 대접했으며, 이들은 "평소에도 (김지우) 언니가 이렇게 함께 공연하는 배우들에게 늘 아낌없이 베풀어서 재산이 상당하다는 루머가 있다"며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훈훈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이에 더해 아이키는 뮤지컬 '프리다' 속 디에고 리베라가 프리다를 유혹하는 넘버 '허밍버드(Humming bird)'를 깜짝 라이브로 가창하며 뮤지컬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김지우와 김히어라 역시 넘버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의 안무를 선사해 작품의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