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는 LG유플러스와 국내 패스트(광고 기반스트리밍 TV) 시장 공략을 위해 협력한다고 8일 밝혔다.
CJ메조미디어의 광고플랫폼 사업 전문성과 LG유플러스의 패스트 채널 경쟁력으로 패스트 시장에서 확고한 리더십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제 광고주는 타겟픽을 통해 LG유플러스 35개 채널, 삼성TV플러스 130개 채널, LG채널 90개 등 총 255개 패스트 채널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게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