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꺾더니...초호화 라인업으로 벌써 반응 터진 360억 한국 영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기생충' 꺾더니...초호화 라인업으로 벌써 반응 터진 360억 한국 영화

북미에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흥행 기록을 17일 만에 갈아치우며 한국 영화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이 작품은 국내 개봉을 앞두고 화려한 더빙 라인업을 공개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8일) 배급사 디스테이션이 공개한 한국어 더빙판 예고편에는 이병헌, 진선규, 이하늬 등 국내 톱스타들의 목소리가 담겼다.

예고편을 접한 한국 네티즌들은 "응원합니다! 오랜만에 영화관 달려갑니다",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국내에서도 흥행 기록 이어가길!", "꼭 봐야하는 영화!", "시사회를 통해서 이미 봤는데 너무 잘 만들었습니다.한국에서 만들었다는 게 놀라울 정도로 퀄리티가 좋습니다", "빨리 보고 싶어요!!!", "아카데미상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 "드디어 국내 개봉...K 영화 최고!", "더빙 라인업 무슨 일이죠...", "저는 미국에서 봤는데 꼭 보세요! 강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