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사로는 디에스엠퍼메니쉬 아시아‧태평양 지역 건강, 영양, 케어 학술연구 사이언스 부문 총괄(Associate Director, Health, Nutrition & Care (HNC) Regional Science APAC)인 카이 린 에크(Kai Lin Ek) 박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공민석 교수, 코스맥스NBT 최창윤 팀장이 참여해 발표를 진행했다.
디에스엠퍼메니쉬 카이 린 에크 박사는 ‘차세대 건강기능식품의 과학적 및 기술적 기반’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인구 고령화, 만성질환 증가, 예방 중심의 건강관리 트렌드를 배경으로 ▲기능성 ▲섭취 편의성 ▲지속 가능성을 아우르는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솔루션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디에스엠퍼메니쉬코리아 정은지 대표는 “디에스엠퍼메니쉬는 글로벌 연구개발 역량과 지역 맞춤형 솔루션을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미래를 이끌고 있다.한국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수준이 높고 혁신 기술 도입도 빠른 시장인 만큼, 과학 기반의 고품질 원료와 지속 가능한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형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직관적이고 풍부한 건강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제조사가 내수뿐 아니라 국제 시장에서도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