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라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라이어리티 패스 운영사인 콜린슨인터내셔널이 여행 수요가 많은 한국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콜린슨은 리워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개인화된 맞춤형 리워드를 제공해 한국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안 리 콜린슨 북아시아 상무이사는 '한국 고객 확보 전략'을 묻는 질문에 "많은 회사들과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인천공항 광고를 통해 '프라이어리티 패스를 잊지 말고 이용해 달라'는 광고를 내는 등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도 다가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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