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 한 그릇에 만원을 훌쩍 넘는 시대에 가성비 컵빙수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고물가 여파로 지갑을 닫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카페 프랜차이즈업계는 1인 컵빙수 신메뉴 출시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초개인화 되고,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을 즐기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빙수 기획 단계에서부터 1인용 빙수를 함께 기획했다"며 "맛과 비주얼은 유지하면서 용량을 줄인 할리스의 컵빙수는 혼자서도 온전한 빙수 한 그릇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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