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전쟁에 뛰어든 LG생활건강···초저가 화장품 승부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성비 전쟁에 뛰어든 LG생활건강···초저가 화장품 승부수

프리미엄 브랜드에 집중해온 LG생활건강이 최근 연이어 초저가 화장품을 선보이며 사업 전략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마트와의 협업은 새로운 소비자 경험과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다.하반기에는 다양한 라인업과 시즌 상품을 선보여 기존 고객은 물론 젊은 층과 신규 고객까지 폭넓게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10월에는 세 번째 초저가 라인업 출시도 준비 중이다.프리미엄과 럭셔리 시장도 중요하지만, 유통 환경 변화에 맞춰 볼륨 시장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성장 기회를 넓힐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R&D와 생산 인프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가성비와 트렌드를 모두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