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지난해 중고·리커머스 매출 비중 40%...K팝 상품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베이, 지난해 중고·리커머스 매출 비중 40%...K팝 상품 인기

이베이의 ‘임팩트 보고서(Impact Report)’에 따르면 지난해 이베이의 전체 매출 중 중고 및 리퍼비쉬 상품 비중이 40% 이상을 차지했다.

이베이는 리커머스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이베이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리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역직구 시장에서도 중고 거래는 신성장 축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 셀러 및 기업들을 적극 지원하며 글로벌 리커머스 시장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