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브리스톨 팜(Bristol Farm) △레이지 에이커스(Lazy Acres) △메트로폴리탄 마켓(Metropolitan Market) △뉴 시즌스 마켓(New Seasons Market) △뉴 리프 커뮤니티 마켓(New Leaf Community Markets) 등 지역별로 각기 다른 현지 마트 브랜드를 인수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갔다.
해당 마켓들은 그간 K-푸드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었기에 이번 변화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최근 미국 내 K-푸드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사업 확장의 기회를 잡으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