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말고 다른 것도 되네?"..스타벅스, '리워드' 개편 후 소비자 호응 이어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음료 말고 다른 것도 되네?"..스타벅스, '리워드' 개편 후 소비자 호응 이어져

스타벅스 코리아가 최근 개편한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17일부터 리워드 혜택을 대폭 개편하며 골드 회원의 쿠폰 선택의 폭을 제조 음료, 푸드, MD 등으로 대폭 확대하고 기존 골드 회원에 한정됐던 별 쿠폰 혜택을 그린 회원까지 적용했다.

기존에는 골드 등급 고객만 누릴 수 있었던 혜택이 이번 개편을 통해 그린 등급 고객에게도 확대되며, 무료 쿠폰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고객 수는 개편 이전에 비해 2.3배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