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워드 개편 3주만에 50만명 쿠폰 사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 "리워드 개편 3주만에 50만명 쿠폰 사용"

스타벅스는 지난 달 17일부터 리워드 혜택을 대폭 개편하며 골드 회원의 쿠폰 선택 폭을 푸드, MD(텀블러 등 상품) 등으로 넓히고 별 쿠폰 혜택을 그린 회원까지 확대한 바 있다.

리워드 개편 이후 무료 쿠폰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고객 수는 개편 이전의 2.3배로 증가했다.

스타벅스 리워드는 웰컴, 그린, 골드 등급으로 구성돼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