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고밀도 AI 클러스터 대비 위한 신규 데이터센터 인프라 솔루션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슈나이더 일렉트릭, 고밀도 AI 클러스터 대비 위한 신규 데이터센터 인프라 솔루션 출시

이번에 선보인 신규 솔루션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대표적인 통합 인프라 플랫폼인 에코스트럭처 데이터센터 솔루션(EcoStruxure™ Data Center Solutions)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프리패브 모듈형 팟 데이터센터 아키텍처 △고밀도 랙(Rack) 시스템 △신규 전력 분배 유닛(PDU)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에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설계-구축-운영 전 단계에 걸쳐 검증된 고효율 솔루션을 제공, 고객이 빠르게 배치하고, 예측 가능하게 확장하며, 지속 가능하게 운영할 수 있는 데이터센터 환경을 구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신규 포트폴리오는 데이터센터 운영자와 파트너 생태계가 공통적으로 겪고 있는 △AI 워크로드에 대응한 전력·냉각 문제 △복잡한 인프라 설계 및 배치 △빠른 시장 진입 및 공급망 안정성 확보 △운영 인력의 전문성 부족 등의 과제를 해결하고자 기획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