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등하는 혼인건수…유통가, 신혼부부 잡기 경쟁 치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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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등하는 혼인건수…유통가, 신혼부부 잡기 경쟁 치열

총 4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신혼부부 수요 공략에 나섰으며, 강남점 상권에 맞춰 프리미엄 상품 비중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혼인 건수가 반등세를 보이고 있으며, 신혼부부들이 필요로 하는 가전 품목도 기존의 필수 대형 가전에서 소형 가전까지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전문관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초프리미엄 상품과 신혼부부를 겨냥한 소형 가전 위주로 상품 구성을 다양화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이사와 입주 수요가 증가되는 시즌인 7월에 맞춰 이번 웨딩 페어 행사는 관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참여를 강화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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