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데이터, 2분기 인스타그램 마케팅 트렌드 발표… "DM, 일요일에 가장 활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HN데이터, 2분기 인스타그램 마케팅 트렌드 발표… "DM, 일요일에 가장 활발"

NHN데이터는 자사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 자동화 솔루션 '소셜비즈'를 통해 2분기 인스타그램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DM 발송량이 일요일에 가장 많았으며 자동화 발송 규모도 크게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분석은 4월부터 6월 20일까지 약 2300개의 '소셜비즈' 고객 계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사용자 활동 패턴, 콘텐츠 반응, 시간대 및 키워드 흐름 등을 분석 대상으로 삼았다.

DM 자동화 발송 규모도 크게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