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들 상품군에서 카디건·셔츠·바람막이 등 여름 아우터류 매출은 30% 이상 증가하며 전체 신장률을 크게 웃돌았다.
실제 현대백화점의 건강 간편식 매출은 지난 두 달간 약 18% 증가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Greating)’ 역시 건강 간편식 수요 증가에 힘입어 같은 기간 관련 매출이 약 18%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