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오는 7월 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급증했으며 이에 청호나이스는 이전 혜택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얼음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