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日 돈키호테와 국내 첫 팝업…글로벌 협업 속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25, 日 돈키호테와 국내 첫 팝업…글로벌 협업 속도

지난 5월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 GS25 전용 매대를 설치한 데 이은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양사 간 글로벌 파트너십이 본격화되는 흐름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일본 돈키호테의 자체 브랜드(PB) ‘JONETZ’ 상품 50여종과 GS25 전용 PB ‘유어스’ 상품, 양사 캐릭터 컬래버 굿즈 등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GS25는 지난 5월 일본 돈키호테 약 400개 점포에 전용 매대를 설치하고 넷플릭스 협업 상품 13종을 수출하며 글로벌 진출을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