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해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무해력’이 새로운 생존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무해함 전성시대, 프로스포츠’를 테마로 한 프로스포츠 산업정보 매거진 PROSVIEW(프로스뷰) 통권 17호가 발간됐다.
일본, 미국, 유럽 등 각국의 프로스포츠에서 자국 문화에 맞춘 무해력 콘텐츠 전략으로 팬층을 확대하고 있는 해외 프로스포츠 사례도 다뤘다.
일본의 무해한 캐릭터 마케팅, 미국의 유대감 기반 콘텐츠 전략, 유럽의 친근함 중심 콘텐츠 전략 사례 등을 소개하며 한국 프로스포츠에 적용할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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