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최효숙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4일 경기도폴리텍고등학교에서 개최된 ‘2025학년도 군포의왕 직업교육협의회’ 정책분과 회의에 참석해, 특성화고의 AI 시대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직업교육 재구조화와 산학협력 확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끝으로 최효숙 의원은 경기도의회와 지역사회가 긴밀히 협력해 군포 특성화고의 미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정책 마련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경기폴리텍고와 군포e비즈니스고의 학생유치의 성공적이 발전과 성장이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군포의왕 지업교육협의회’는 군포의왕 직업교육 활성화에 필요한 사항들을 자문하기 위해 '경기도교육청 직업교육 활성화 조례'에 따라 설치된 기구로 이날 회의에는 경기도의회 최효숙 의원·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을 비롯하여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시청, 군포상공회의소, 올인포케이 관계자 및 군포e비즈니스고등학교와 경기폴리텍고등학교 학부모·교사 등이 참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와이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