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은 보양식 메뉴 인기에 힘입어 점심 방문객이 크게 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른 무더위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창고43은 프리미엄 한우 구이 메뉴뿐만 아니라 한우 꼬리 곰탕, 불고기 전골 등 식사 메뉴의 주문이 증가하며, 점심 시간대 매장 이용이 활발해지고 있다.
창고43은 지난해부터 점심 메뉴 강화에 나서며 직장인 점심 회식 명소로 자리잡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