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부주장' 박진섭 한목소리 "동아시안컵, 좋은 결과 얻겠다"[일문일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홍명보 감독·'부주장' 박진섭 한목소리 "동아시안컵, 좋은 결과 얻겠다"[일문일답]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홍명보 감독은 6일 오후 2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진행된 대회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팀마다 처한 상황은 다를 수 있지만, 모두 현재 또는 미래를 위해 중요한 대회라고 생각하고 있다"며 "쉬운 경기는 아니겠지만, 좋은 결과를 얻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아래는 홍명보 감독과 부주장 박진섭과의 일문 일답.

▲홍명보 감독 -대회 임하는 각오 "한국을 방문해 준 세 국가의 감독, 선수단 여러분 환영한다.팀마다 처한 상황은 다를 수 있지만, 모두 현재 또는 미래를 위해 중요한 대회라고 생각하고 있다.어제 리그 경기를 치르고 온 일본팀 등이 있다.우리 선수들도 마찬가지다.이 어려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 나가느냐가 팀으로서 굉장히 중요한 대회라고 생각한다.쉬운 경기는 아니겠지만, 좋은 결과를 얻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수비진이 월드컵 예선과 다른데 구성 및 플랜 계획이 있나.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