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도몰과 손잡고 유통혁신 앞장… AI 기반 소비자 맞춤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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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소도몰과 손잡고 유통혁신 앞장… AI 기반 소비자 맞춤 서비스 강화

KT가 공동구매 기반 유통 플랫폼 ‘소도몰’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유통 시장 혁신에 나선다.

KT(대표 김영섭)는 지난 4일 소비재 유통 플랫폼 기업 소도몰(대표 서덕호)과 국내 유통시장 활성화 및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KT의 통신·AI 인프라와 소도몰의 유통 데이터를 결합해, 더 정교한 물류 예측과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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