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보안전문매장, 피싱 방지 서비스 2주 만에 20만명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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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보안전문매장, 피싱 방지 서비스 2주 만에 20만명 가입

LG유플러스는 전국 1800여 개 'U+보안전문매장'에서 2주간 20만명 이상의 고객이 피싱 방지 서비스에 가입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16일부터 전국 매장을 개편해 운영 중인 U+보안전문매장은 스미싱·피싱 피해를 걱정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과 악성 앱 탐지, 휴대폰 결제 차단 등 조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스미싱·피싱 등 범죄를 이해하고 사전에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U+안심통신생활 안내' 리플릿을 배포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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