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사태…다이소 출시 1년 2개월 만에 500만 개 팔린 '이 제품'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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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사태…다이소 출시 1년 2개월 만에 500만 개 팔린 '이 제품' 정체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서브 브랜드인 '본셉'이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다이소를 통해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달성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다이소몰의 올 상반기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출시 후 품절 사태가 거듭되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본셉은 다이소의 대표적인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1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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