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대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가 세계적인 셰프 알랭 뒤카스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알랭 뒤카스 쇼콜라 파리’의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이 특별한 이유는 알랭 뒤카스가 7년만에 선택한 아시아의 두 번째 시장이라는 점에 있다.
‘테라로사’는 커피 원재료부터 한 잔의 커피가 되기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철학을 바탕으로, ‘알랭 뒤카스 쇼콜라 파리’의 국내 초콜릿 제조를 맡을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에스콰이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