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인터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K뷰티 대중, 맞춤형·개인화 집중"…크리에이터 역할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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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인터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K뷰티 대중, 맞춤형·개인화 집중"…크리에이터 역할 강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레오제이가 국내외 대중의 뷰티 소비 패턴과 함께, K뷰티 비전을 향한 크리에이터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셀렉트스토어(Select Store) - THE KYEA SELECTION’은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in 성수’, ‘민스코 셀렉트스토어 in 여의도 더현대 서울’, ‘셀렉트스토어 - THE BEAUTY UNIVERSE’ 등에 이은 레페리의 온·오프라인 리테일 프로젝트 '셀렉트스토어'의 네 번째 행사다.

먼저 레오제이는 세 번째 '셀렉트스토어'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지난번에 이어 이렇게 큰 규모의 셀렉트스토어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온라인만큼 오프라인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고객들과 크리에이터들에게 이곳이 중요한 소통 접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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