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ODM 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중국 현지 법인인 '씨앤씨 상하이 인터내셔널'이 현지 브랜드 수주 증가와 내실 경영을 통해 수익성을 크게 개선하고 고속 성장을 본격화했다고 4일 밝혔다.
‘씨앤씨 상하이 인터내셔널’은 기존 중국 외에서 수입해 사용하던 원료를 중국 내 원료로 소싱해 생산 원가를 대폭 절감하는 등 소재·부자재 현지화를 통해 가격 탄력성을 확보하고 경쟁력을 강화했다.
배수아 씨앤씨인터내셔널 대표는 “중국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상하이 지역에서의 전략적인 고객사 확대 및 차별화된 현지화 제품 개발을 통해 올해 전년 대비 실적 퀀텀점프를 이룰 것”이라며 “특히, 생산 설비 투자와 자체 연구개발 역량을 꾸준히 강화해 트렌드 리드 제품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중국 시장에서의 ODM 리더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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