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컬경제] '통조림의 대명사' 델몬트, 왜 쓰러졌나…139년 전통도 바꾸지 못한 소비자의 마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뉴컬경제] '통조림의 대명사' 델몬트, 왜 쓰러졌나…139년 전통도 바꾸지 못한 소비자의 마음

우리에게는 유리병 오렌지 주스로 유명한 ‘델몬트(Del Monte)’는 미국에서 오랫동안 믿고 먹는 통조림의 대명사로 통했다.

재정적 위기는 더 이상 숨기기 어려운 현실이었고, 회사 스스로도 “법정관리형 매각이 가장 효과적인 회생 방안”이라고 인정했다.

시장 조사기관에 따르면, 델몬트의 대표 통조림 제품은 점점 소비자 장바구니에서 밀려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