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3일 고창군·고창교육지원청·고창웰파크시티·대한노인회고창군지회·상하농원 '지역사회 협력 브릿지'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이 지난 3일 오전 군청 2층 회의실에서 고창교육지원청, 고창 웰파크시티,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 상하농원 함께 '지역사회 협력 브릿지'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북 고창군이 지난 3일 오전 군청 2층 회의실에서 고창교육지원청, 고창 웰파크 시티,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 상하농원과 '지역사회 협력 브릿지'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이날 협약식에는 심덕섭 고창군수를 비롯해 각 기관의 대표 및 관계자 15명이 참석했으며, 민·관·기업이 상호 협력하여 고창 발전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전북 고창군이 지난 3일 오전 군청 2층 회의실에서 고창교육지원청, 고창 웰파크 시티,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 상하농원과 '지역사회 협력 브릿지'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는 노인 일자리 수행기관으로서 협약기관의 적재적소에 노인 일자리를 지원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