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일 때 모피 사자"… 신세계라이브쇼핑, 역시즌 상품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폭염일 때 모피 사자"… 신세계라이브쇼핑, 역시즌 상품 인기

폭염과 열대야 등 이른 더위가 찾아왔지만 홈쇼핑에서는 역시즌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 주말 방송했던 '유로컬렉션 밍크 재킷' 등이 5억원이 넘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주문액 목표를 20% 이상 초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 주부터 역시즌 상품을 편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