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금만나' 김지민, 익사이팅 썸 투어에 부러움 폭발! "김준호 겁 많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리지금만나' 김지민, 익사이팅 썸 투어에 부러움 폭발! "김준호 겁 많아"

채널S예능프로그램‘우리지금만나’(제작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펼친다.‘2024케이블TV방송대상’에서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다시갈지도’제작진이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케미스트리가 터지며 썸 도파민을 자극하는 중이다.

오늘(3일)밤9시20분 방송되는‘우리지금만나’ 10회에는MC유인나,스페셜 게스트 김지민이 출연한다.또한 카이스트 남신 허성범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재석이 여행 메이트로 나선다.허성범은 영재학교 후배인 인도네시아 외사친 비에라와 족자카르타 썸 투어를 펼치고,앞서 멕시코로 썸 투어를 다녀왔던 글로벌 핵인싸 유재석은 불가리아에서 미모의 외사친과 썸 투어를 즐길 예정이다.

이처럼 허성범과‘인도네시아 아이유’비에라는 족자카르타에서 세계 최대 불교사원,성스러운 천국의 빛을 만날 수 있는 좀블랑 동굴 등 경이로운 경관뿐 아니라 익사이팅한 경험까지 함께 하며 설렘을 자극한다.이어 유재석은 인형 같은 미모의 외사친 바씨와 불가리아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낸다.특히 핵인싸인 유재석과 극내향인인 바씨의 극과 극 케미스트리가 도파민을 터트릴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