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보다 윤아”···광동제약,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 화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카페인보다 윤아”···광동제약,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 화제

광동제약은 비타500 모델 임윤아와 함께한 광고 메이킹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광고뿐 아니라 메이킹 영상과 비하인드 이미지를 함께 공개한 광동제약은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

비타500 관계자는 “임윤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메시지 전달에 큰 힘이 됐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 활력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