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모바일 전용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마켓, 모바일 전용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

G마켓은 인기 뷰티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뷰티특가' 코너를 신설한다.

30여곳의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추천한다.

G마켓 관계자는 "뷰티는 이커머스에서 특히 고객 충성도가 높은 카테고리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큐레이션 중심의 '뷰티특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뷰티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G마켓이 진행하는 뷰티 프로모션 및 뷰티 특가딜을 모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성과 쇼핑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