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는 홍보, 소비자는 헛걸음뿐…초저가 치킨 '품절 마케팅'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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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는 홍보, 소비자는 헛걸음뿐…초저가 치킨 '품절 마케팅' 논란

각 마트에서 초저가 치킨이 풀리는 시간대에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지만, 조기 품절은 물론 제한된 수량 탓에 대부분의 소비자는 빈손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이 반복되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초저가 치킨이 마케팅 홍보 효과만 누리기 위한 전략 아니냐는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롯데마트에서 만난 주부 박경희(60) 씨는 "대다수 소비자들이 구매도 하지 못하는 상품을 너무 크게 내세우며 생색내는 것 같다"며 "고물가시대에 마트들은 좋은 이미지와 홍보효과를 누리는데 정작 소비자는 얻는게 없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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