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의 한걸음' 부산 도시재생 광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의 한걸음' 부산 도시재생 광고

감천문화마을 배경으로 한 도시재생 광고 영상 송출 화면./부산도시공사 제공 부산도시공사와 부산시가 부산형 도시재생의 성과를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광고 영상 홍보 확산에 나선다.

'도시재생의 한걸음'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부산 시민에게 익숙한 감천문화마을, 부산유라시아플랫폼, F1963, 해운대블루라인파크를 배경으로 도시재생의 가치를 전달한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광고 영상을 통해 도시재생의 가치를 많은 시민과 함께 나누고, 더 많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지역을 아우르는 다채널 송출 전략으로 시민들과 만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