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MLS 이적에 관심” 충격 주장→토트넘도 레전드 대우 확실! ‘SON 의사 존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MLS 이적에 관심” 충격 주장→토트넘도 레전드 대우 확실! ‘SON 의사 존중’

영국 ‘풋볼 런던’은 지난달 30일(한국시간) "토마스 프랭크 감독은 토트넘의 두 스타 손흥민과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잃을 수도 있는 시점에 직면했다.손흥민은 해리 케인의 상황과 비슷한 상황에 처해 있다.계약 기간은 1년 남았고 손흥민은 마침내 우승했기에 그 어느 때보다 팀을 떠날 가능성이 더 크다.10년 동안 팀을 이끌어 온 만큼 토트넘은 이적료를 받기 위해 손흥민을 내보내기 보다는 손흥민이 직접 미래를 결정하도록 내버려 둘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은 미국메이저리그사커(MLS)에서 뛰는 데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도 여전히 손흥민 영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구체적인 행선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토트넘 소식통 ‘스퍼스 웹’은 2일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프리시즌에 복귀하면 프랭크 감독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두 사람은 결정을 내리기 전에 손흥민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