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3' 다시 돌아왔지만…식품·주류업계는 '주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징어게임 3' 다시 돌아왔지만…식품·주류업계는 '주춤'

이에 '오징어게임' 특수 효과를 기대했던 국내 식품·주류업계도 한발 물러서는 분위기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오징어게임 시즌 2 공개 당시에도 한국, 호주, 일본, 멕시코 4개국에서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일각에서는 시즌 2 공개 당시와 비교했을 때 이번 시즌 3는 협업 마케팅이 현저하게 줄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