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룸, 일본 앱 마케팅 기업 aix에 전략적 투자… DARO 글로벌 진출 목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딜라이트룸, 일본 앱 마케팅 기업 aix에 전략적 투자… DARO 글로벌 진출 목표

딜라이트룸(대표 신재명)이 앱 광고 수익화 솔루션 ‘다로’(DARO)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도쿄 소재 앱 서비스 마케팅 기업 에이아이엑스(aix, 대표 민경준)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딜라이트룸은 aix와 협업을 통해 다로 고객사 수익 구조를 다각화할 계획이다.

다로를 통해 앱 광고 수익을 관리하는 각 개발사에게 더 많은 글로벌 DSP(광고주 플랫폼·Demand Side Platform) 활용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