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3', 넷플릭스 신기록…공개 첫 주 모든 국가서 1위 석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징어게임3', 넷플릭스 신기록…공개 첫 주 모든 국가서 1위 석권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공개 첫 주, 단 3일 만에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는 물론, 공개 첫 주 TOP 10 93개국 1위 석권한 넷플릭스 첫 작품으로 기록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 ‘오징어 게임’ 시즌3가 공개 첫 주, 단 3일 만에 60,1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글로벌 TOP 10 1위를 석권하며 국내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는 가운데,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마지막 시즌 속 참가자들의 모습과 일상으로 돌아간 인물들의 모습까지 보여준다.

베일을 벗은 미공개 스틸은 게임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마지막 모습과 게임이 끝난 후 일상으로 돌아간 인물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포착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