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이스트엔드, '비노트' 들고 K뷰티 시장 진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패션기업 이스트엔드, '비노트' 들고 K뷰티 시장 진출

패션 기업 이스트엔드는 화장품 브랜드 '비노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단순한 피부 관리를 넘어 본질적인 피부 상태 개선을 목표로,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