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기업 이스트엔드는 화장품 브랜드 '비노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단순한 피부 관리를 넘어 본질적인 피부 상태 개선을 목표로,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주병기 공정위원장 "쿠팡 개인정보 유출, 영업정지 가능성도 검토"
"가성비 EV 통했다"…BYD, 韓 데뷔 첫해 수입차 '톱10' 진입
위성락 안보실장, 뉴욕서 유엔 사무총장 면담…한반도 평화 논의
[권가림의 금만세] KB국민은행, '신성장협의체' 신설…전담 인력 영입도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