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NH농협은행과 400억 규모 AI 컨택센터 구축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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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NH농협은행과 400억 규모 AI 컨택센터 구축 계약

KT가 NH농협은행과 ‘차세대 컨택센터 구축’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총 400억 원 규모의 인공지능(AI) 기반 컨택센터 구축에 나선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컨택센터 고도화를 통해 단순 문의는 AI가 실시간으로 응대하고, 복잡한 상담은 상담사에게 빠르게 연결하는 이중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안창용 KT Enterprise부문 부사장은 “NH농협은행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KT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며 “KT는 고객 응대 서비스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차세대 컨택센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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