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120만덕콜센터 누적 상담 590건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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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120만덕콜센터 누적 상담 590건 돌파

제주특별자치도는 2011년에 문을 연 후 14년간 도민과 관광객의 민원 소통 창구 역할을 맡아 온 제주 120만덕콜센터가 누적 상담 590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2011년 7월 1일 민간위탁으로 문을 연 제주120만덕콜센터는 도와 행정시의 분산된 전화 민원 창구를 통합한 '원스톱 행정서비스'로 시작해 도정시책·민원절차 안내, 생활불편신고 접수, 생활정보 제공 등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다.

제주도는 1일 제주도청 탐라홀에서 제주 120만덕콜센터 14주년을 기념해 상담사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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