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이하 한전)이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또한 통합ID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은 하나의 회원번호(ID)로 홈페이지, 한전ON, 에너지마켓플레이스 등 한전의 모든 디지털 서비스를 통합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로그인 간편인증을 도입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박종운 한전 ICT기획처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했고, 역동적이고 개방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Global Energy & Solution Leader’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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