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GS슈퍼를 통해 론칭된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전월 대비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예소담 관계자는 “단순히 맵기만 한 김치가 아니라 스트레스를 확 날리는 듯한 매운맛과 함께, 감칠맛·풍미가 살아 있어 맨밥에 먹어도 맛있는 김치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다양한 음식과의 찰떡궁합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깊은 맛 덕분에 전 세대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예소담 실비 썰은 김치’는 이런 맛 트렌드와 간편식 문화, 스트레스 해소 욕구를 정확히 파고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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